본문 바로가기

신발

아직도 이거 없어?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 사이즈 팁 & 색상 추천

습하고 축축한 장마철이 돌아왔다.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 잘 마르지 않는 가죽 신발이나 뾰족한 힐, 혹은 천 소재의 스니커즈는 잠시 넣어두는 것이 좋다. 대신 고무 소재나 러버 소재로 이루어진 클로그나 슬리퍼 아이템을 활용해 볼 것. 

레인 부츠 대용으로도 좋지만 스타일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라면 더욱 좋다. 그중에서도 슬라이드 강자, 아디다스의 '아딜렛 클로그'를 주목해 보자.  

 

아직도 이거 없어?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 사이즈 팁 & 색상 추천

 

ADIDAS Official site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 ADIDAS ADILETTE CLOGS


편안하고 실용적인, 장마철 신기 좋은 슬립온 클로그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아디다스의 '아딜렛 클로그'가 제격이다. 

아딜렛 클로그는 아딜렛 슬라이드에서 영감을 얻어 아이코닉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신을 수 있다. 물놀이를 하거나 집 앞 외출을 할 때, 여행을 갈 때 등 다양한 활동 시 가볍게 착용 가능하며, 100% EVA 소재로 이루어져 비 오는 날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여기 맞춘 듯한 풋베드는 착화감을 더해준다.

 

아딜렛 클로그의 경우 아디다스의 시그너처 디자인인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새겨져 있다. 또 클로그답게 무게가 가볍고 구멍이 뚫려 있어 통기성 또한 뛰어난 편. 그뿐 아니라 신발 끈을 묶어 연출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아웃핏을 선보일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 둘 것.

 

가격 :  5만 5천원

 

 

ADIDAS Official site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 COLOR !

사실 아디다스의 아딜렛 클로그의 경우, 컬러가 다양한 편은 아니다. 기본적인 화이트와 블랙 컬러, 로얄 블루, 비비드 레드 그리고 포커스 올리브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아딜렛 클로그 블랙이나 화이트의 경우 캐주얼한 룩부터 애슬레저 룩 등 스포티한 아이템과 매치했을 때 궁합이 좋다.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를 활용해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강렬한 색감의 비비드 레드나 아디다스의 시그너처 색상인 로얄 블루 컬러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 너무 튀거나 화려한 컬러가 부담되지만, 심플한 컬러는 식상하다면 톤 다운 된 포커스 올리브 컬러를 체크해 볼 것.

 

 

SIZE CHART

아디다스 아딜렛 클로그는 정사이즈로 출시되었지만, 넉넉한 착화감을 원한다면 한 사이즈나 두 사이즈 올려 신는 걸 추천한다. 하지만 슬리퍼 치고, 발 볼이 다른 제품에 비해 넓게 출시되었기 때문에 평소 발 볼이 작은 사람이라면 정사이즈로 구매하는 게 좋다.

 

아디다스 SIZE(한국) 미국 사이즈
240 6
245 6.5
250 7
255 7.5
260 8
265 8.5
270 9
275 9.5
280 10

 

 

 


 

닥터마틴 샌들 사이즈 팁, 닥터마틴 샌들 추천 코디는 이렇게!

샌들의 계절 여름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여름 샌들을 찾고 있다면, #국민샌들 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마틴의 샌들 아이템들을 주목해 볼 것. 슬기와 여자아이

trendment.kr

 

구찌부터 토즈까지, 여름철 신기 좋은 로퍼 추천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말을 증명하듯 4계절 내내 에센셜 아이템으로 불리며 그 인기를 자랑하는 클래식 로퍼. 로퍼는 원피스부터 데님, 조츠 등 어디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 중

trendment.kr

 

편안한데 가벼워! 우포스 쪼리 사이즈 표, 플립플랍 인기 컬러 추천!

일명 쪼리, 혹은 슬리퍼로 불리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플립플랍. PVC 소재로 이루어진 플립플랍은 비 오는 장마 기간에도 유용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편이다. 또 레더나 패턴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