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방

[차정원 가방] 페라가모 아이코닉 탑 핸들 백 FERRAGAMO ICONIC TOP HANDLE (feat. 페라가모 켈리백)

차정원(@ch_amii) 인스타그램

평소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놈 코어 스타일링을 즐겨하는 차정원. 

 

차정원은 하프코트에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터틀넥 그리고 함께 매치한 메리제인 슈즈와 어울리는 베이식한 무드의 블랙 백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이처럼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정갈하게 차려입은 룩은 겨울철 하객 룩으로도 제격이다. 그뿐 아니라 중요한 날, 스타일링이 과하다고 느껴질 때는 차정원처럼 무채색의 블랙 핸드백을 통해 룩의 균형을 맞춰보자. 

 

#차정원가방 정보가 궁금하다면?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

페라가모 아이코닉 탑 핸들 FERRAGAMO ICONIC TOP HANDLE

일명 '페라가모 켈리백'으로도 불리는 페라가모의 시그니처 아이템
  • 가격 : 3백 20만원 대
  • 크기 : 높이 18.0cm 길이 20.5cm 너비 10.0cm
  • 컬러 : 블랙, 카멜, 미드나잇, 모스, 매그놀리아, 레더브라운, 레드, 레몬, 글레이셔 블루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

브랜드의 시그니처 골드 간치니 잠금 장치가 돋보이는 페라가모의 아이코닉 탑 핸들.

 

메종의 뛰어난 장인 기술과 하우스의 열정을 담은 핸드백 중 하나다. 잘 알려진 페라가모 스타일 중 하나를 재 출시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브러시드 오프 카프 레더를 사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배가해준다.

 

독특한 A 라인 실루엣은 멋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웃핏을 선사한다. 또 에센셜한 컬러 블랙과 화이트 컬러 외에 레몬, 모스, 글레이셔 블루를 포함한 다채로운 7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참고로 페라가모의 아이코닉한 탑 핸들은 핸드백으로도 사용가능하지만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 바디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페라가모 여성 가방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