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가방부터 신발까지! 센스있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추천템 3

VOGUE

매년 2월 14일은 사랑하는 친구나 연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다. 

 

단순히 초콜릿을 주고 받는 것도 좋지만 조금 더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다면 마음이 담긴 선물을 준비해 보자. 

얼마남지 않은 밸런타인 데이, 사랑하는 이에게 건넬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러블리한 하트 모티프 백부터 한정판 스니커즈까지. 센스 가득 애정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추천템을 확인해 볼 것. 

 

센스 가득 애정 가득, 밸런타인데이 선물 아직 고민 중이라면?

 

1. 하트 모티프로 사랑스러움 가득, 루이비통 팝 마이 하트 파우치

 

Louis Vuitton Official site

'밸런타인데이'에 가장 먼저 떠오로는 아이콘은 단연 하트.

 

루이 비통 버블그램 컬렉션에서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팝 마이 하트 파우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선보였다. 퀼팅 처리한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로 제작된 '팝 마이 하트 파우치'는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이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또 흔하지 않은 핫 핑크 컬러로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골드 컬러 탈착형 체인과 상단의 작은 핸들을 이용해 여러가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 : 2백 60만원 대

 

2. 명불허전 커플 향수, 구찌 길티

@guccibeauty 인스타그램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선물로 이만큼 제격인 아이템이 있을까.

 

특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센스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구찌의 커플 향수, '구찌 길티'가 제격. 구찌 길티 오드 퍼퓸 인텐스 뿌르 팜므와 뿌르 옴므는 자유로운 사랑의 개념을 추구하며, 사회적 규범과 관념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특히 옴므 제품의 경우 일랑일랑과 튜베로즈의 플로럴 향으로 시작해 다크한 플럼 향으로 이어진다. 여기에 파촐리와 베티베르의 강렬한 우디 향이 더해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커플 템을 찾고 있다면, 구찌 길티 오 드 퍼퓸으로 마음과 함께 향긋한 향을 전해 볼 것.

 

가격 : 구찌 길티 퍼퓸 뿌르 옴므 21만원 대,  구찌 길티 오 드 퍼퓸 인텐스 뿌르 팜므 25만원 대

 

3. 발렌타인 X 나이키, 우먼스 에어 조던 1 줌 에어 컴포트 2

Nike Official site

나이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는 방법은 조금 특별하다.

 

다가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새로운 조던을 선보인 것. 깔끔한 화이트와 올해의 컬러인 비바 마젠타 컬러가 돋보이는 우먼스 에어 조던 1 줌 에어 컴포트 2는 벨벳 소재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배가했다. 게다가 오목한 스우시와 새로워진 카라 디자인도 눈여겨 볼 포인트. 평소 유니크하면서도 독특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연인이라면 취향을 저격할 만한 아이템이다. 참고로 우먼스 에어 조던 1 줌 에어 컴포트 2는 2월 9일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되었으니 구매 시 참고 할 것. 

 

가격 : 17만원 대

 

 

 

 

 

 

 

 

 

이런 글도 참고해볼까?
 

참고하면 좋을 셀럽들의 나이키 범고래 코디 모음 zip.

나이키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 스니커즈, 나이키 덩크. 일명 '범고래'라고도 불리우는 화이트와 블랙 조합의 나이키 덩크는 MZ 세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 80년대의 레트로 감성을

trendment.kr

 

티파니앤코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레전더리 페어’

Tiffany x Nike 에어포스1 ‘레전더리 페어’ 티파니엔코와 나이키의 콜라보는 에어 포스 1 출시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어퍼는 프리미엄 블랙 스웨이드로 제작됐으며 측면에는 티

trendment.kr

 

2023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를 즐기는 패션 꿀팁 TIP!

미국의 색채전문 회사 팬톤이 2023년을 대표할 올해의 컬러를 발표했다. 삶에 대한 열정과 반항정신이 깃든 낙관적인 컬러 '비바 마젠타'그 그 주인공. 팬톤이 선정하는 '올해의 컬러'는 지금 현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