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겨울 필수템 비니 스타일링 모음.zip (여자 비니 코디)

뉴진스 인스타그램(@@newjeans_ador)

유난히 추운 올해 겨울, 보기에 따뜻할 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무드도 주는 액세서리를 찾는 다면 '비니'를 눈 여겨 볼 것. 최근 등장한 비니는 다양한 소재 그리고 디테일로 제작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90년대 감성이 듬뿍 담긴 Y2K 룩부터 웨어러블한 아웃도어 룩과도 궁합이 좋은 여자 비니 코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스타들의 스타일링으로 알아보는 여자 비니 코디 3

1. 패치 디자인 활용하기 - 리사, 벨라 하디드
2. 아웃도어 룩에도 OK! - 아이린, 설인아
3. 컬러 헤어 피스 활용하기 - 뉴진스 다니엘, 현아

 

리사(@lalalalisa_m), 벨라하디드(@bellahadid) 인스타그램

1.
사랑스러운 로고 플레이!

 

군더더기 없이 베이식한 비니도 좋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고 싶을 땐 패치 디테일이 더해진 비니를 활용해 보는 걸 추천한다. 리사는 '비비안웨스트우드' 로고가 중앙에 새겨진 비니를 활용했는데 이처럼 비니 중앙에 패치가 오도록 연출하거나 비스듬히 머리에 얹으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반면 벨라 하디드는 걸리시한 무드가 느껴지는 '크롬하츠' 로고가 새겨진 블랙 비니에 후디를 함께 착용해 더욱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벨라 하디드처럼 상의 컬러와 비니 컬러를 맞추면 조금 더 부담 없는 비니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도 참고해 둘 것.

 

아이린(@ireneisgood), 설인아(@_seorina) 인스타그램

2.
스포티한 무드 X 100!

비니는 힙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동시에 체온을 끌어 올려줘 아웃도어 룩이나 스키 웨어와도 궁합이 좋은 편.

특히 볼륨감 있는 패딩이나 스키 웨어에는 머플러 대신 비니를 착용하면 한층 더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이린은 '비바 마젠타' 컬러가 돋보이는 스키웨어에 심플한 비니를 함께 스타일링했다. 비니 위 포인트 패치와 스키웨어 컬러를 통일한 아이린의 센스도 눈여겨 볼 것.

 

설인아는 패딩 소재 후디에 비니 그리고 아노락을 레이어드한 고프코어 스타일로 트렌디한 등산 패션을 완성했다. 이처럼 비니는 추운 야외활동 시 보온성을 극대화시켜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에 생기를 더해 준다. 단, 비니와 다른 액세서리 아이템을 함께 착용할 때는 가급적 심플한 컬러를 선택해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주는 것이 좋다.

 

뉴진스 인스타그램(@@newjeans_ador), 현아(@hyunah_aa) 인스타그램

3.
생기 가득! 컬러 헤어 피스

일반적인 비니 스타일링도 좋지만, 살짝 진부하게 느껴진다면 컬러 헤어 피스로 포인트를 더해보자.

특히 비니와 헤어 피스를 착용하면 피스와 실제 머리의 이음새 부분이 가려져 더욱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뉴진스 다니엘처럼 패턴이 들어간 헤어 피스를 붙인 뒤 컬러풀한 비니를 착용하면 자칫 칙칙한 윈터 룩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현아처럼 새하얀 퍼 비니와 깔맞춤한 화이트 헤어 피스를 활용해 심플하지만 힙한 Y2K 룩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이런 글도 참고해볼까?

 

 

2023 한파에도 끄떡 없는 겨울 모자 코디 스타일링 3way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겨울철엔 보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겨울 모자가 제격이다. 대유행템이었던 바라클라바가 살짝 지겹게 느껴진다면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퍼 버킷햇과 플러피 햇 그

trendment.kr

 

스타일과 보온성 둘 다 챙기는 #퍼자켓 활용법3가지

겨울 시즌 만날 수 있는 퍼 소재 아이템. 한 때 퍼 재킷은 특유의 화려함에서 오는 부담감과 동물 보호 이슈로 꺼리는 사람이 많았지만 요즘 퍼 재킷은 다르다. 실제 동물의 털을 활용한 제품보

trendment.kr

 

작고 귀여워, 스타들이 선택한 마이크로 미니 백 모음

핸드폰이나 지갑, 혹은 립스틱 하나 겨우 들어가지만 자꾸만 손이 가는 마이크로 미니 백. 미니 백의 향연 속, 잠시나마 빅 백이 유행하는가 싶더니 아니다. 여전히 마이크로 미니 백의 인기는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