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여름 코디 참고하기 딱 좋다,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BEST 3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바캉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알아보게 되는 바캉스 룩.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스타일링 참고하면, 꼭 여행 가지 않더라도 일상 속에서 여자 여름 코디로 참고하기에도 도움되는 것 같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바야흐로 바캉스의 계절, 여름! 본격적인 휴가철에 돌입하기 전에 앞서 이번 여름 바캉스룩으로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고민된다면? 에디터가 추천하는 지금 딱! 입기 좋은 바캉스룩 BEST3 를 주목해 보자!

 

1. 슬리브리스 룩으로 쿨하게 - 아이유, 예리

@ 아이유 인스타그램
@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올여름 바캉스룩으로 추천하는 첫 번째 아이템은 바로 슬리브리스 원피스. 내 몸에 잘 맞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휴가지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 중 하나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이유처럼 레드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볼캡을 착용해 힙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도 있고 예리처럼 화이트 컬러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청순가득한 무드를 줄 수도 있다. 또한 비치웨어 위에 커버업 용으로 걸치기에도 제격.

 

 

 

2. 오프숄더 코디로 더욱 시원하게 - 크리스탈, 효민

@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 효민 인스타그램

어깨라인을 그대로 드러내 우아하고 섹시한 분위기의 오프숄더 스타일링이 바캉스룩 추천템 두 번째 주인공. 평소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유명한 효민은 백스트링 디테일이 매력적인 플로럴 계열 오프숄더와 청바지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반면, 크리스탈은 상, 하의를 블랙으로 맞춰 한층 더 섹시하고 글램한 아웃핏을 보여주었는데 오랜만에 가는 바캉스라면, 크리스탈처럼 블랙 오프숄더로 시니컬한 무드를 연출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3. 패턴이 돋보이는 여름 원피스로 스타일리시하게 - 김나영, 기은세

@ 김나영 인스타그램
@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다려온 바캉스를 맞아 남들과는 다르게, 조금 더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김나영과 기은세의 패턴 원피스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김나영은 화려한 패턴이 매력적인 디올 리비에라 컬렉션의 플리츠 쇼츠 드레스와 선글라스로 우아하면서도 유니크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혹 김나영이 착용한 디올 플리츠 원피스의 컬러감이 살짝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기은세처럼 하늘하늘한 소재의 블랙&화이트 패턴 원피스로 스타일링 해보는 것도 좋다.

 

 

 

 

 

뉴발란스 토앤토 사이즈 팁, 플립플랍 인기 컬러 추천

뉴발란스 토앤토가 핫하다. 크록스 플립플랍만큼이나 편하면서도 어디에나 두루 코디할 수 있어 점차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듯!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이 발 끝까지 온 것 같은 요즘~ 지금

trendment.kr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포스 1 오피셜 드디어 (노랑 덕후는 웁니다)

오프화이트 x 나이키 협업 만큼 즐거운 일이 또 있을까?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포스 1 유니버시티 골드 오피셜 소식이 드디어 들려왔다. 하입비스트에 올라온 내용을 살펴보니, 그간 왔다갔다

trendment.kr

 

티비엔 드라마, 마인 김서형 vs 이보영 패션 탐구

요즘 가장 핫 한 드라마 중 하나인 마인. (tvN 마인 프로그램 정보 바로가기) 마인은 스릴 넘치는 추리와 함께 진짜 나를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낸 흥미진진한 드라마라

trendment.kr

 

메종 키츠네 x 헬리녹스 (Maison Kitsune X Helinox) 품절인거 알쥬?

소식 뜨자마자 내가 살 수 있는 기회는 주어지지 않겠구나.. 싶긴 했지만 이렇게 호로록 매진 될 줄이야... 그야말로 MZ 세대들이 환장할 것 같은 콜라보 소식에 아웃도어 혹은 캠핑에 관심 없는

trendment.kr

 

김나영 샌들, 솔트워터 샌들 '가장 잘 팔리는' 인기 모델 5개

벌써부터 더워 죽겠는 것을 보니, 이번 여름에도 무더위와 습기의 콜라보가 장난 아닐 것 같은 예감이 든다. (불길한 예감은 왜 틀리지를 않누...) 여하튼 쪄죽을 것 같은 여름, 그나마 시원하게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