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아이유 사복 패션, 원피스 부터 블라우스까지

누가뭐래도 전 연령에게 고루 영향력 높은 가수 하나를 꼽으라면 '아이유' 이름이 고루 언급되지 않을까 싶다. 바라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이 뿜뿜 뿜어져나오는 아이유.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아이유는 평소 깔끔하고 트렌디한 사복 패션으로도 유명한 편. 오늘은 아이유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과 그 브랜드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다.

 

<좌> 아이유 인스타   <우> 아보아보

 아이유 원피스 - AVOUAVOU 아보아보 

자신의 키 만큼이나 큰 꽃다발과 함께 로맨틱한 원피스 룩을 선보인 아이유. 파란색 리본이 장식된 라일락 꽃다발 컬러에 맞춰 걸리시한 블루 계열 셔츠 원피스를 착용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미디 기장의 셔츠 원피스는  요즘 떠오르는 브랜드, 아보아보의 제품.

 

아보아보 더블 코트 드레스는 이태리 최고급 크레이프 원단으로 제작한 미디 기장의 코트 원피스. 아보아보만의 우아한 분위기와 테일러드 카라와 라펠이 주는 고급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 숄더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어깨라인을 잡아주며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기특한 원피스.

 

 

 

<좌> 아이유 인스타   <우> 구찌

 아이유 블라우스 - 구찌 GUCCI 

아이유 뮤직비디오를 봤다면 한 번쯤 봤을 법한 라일락 컬러의 블라우스. 보라색이 주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신비러운 분위기가 아이유와 너무 잘 어울렸던 아이템 중 하나로 라일락 컬러 블라우스는 명품 하우스 브랜드, 구찌의 제품.

 

아이유가 선택한 구찌 블라우스는 실크 소재로 이루어져 탄탄한 광택이 아주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어깨 부분의 셔링 포인트가 있어 어깨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며 아이유처럼 단추를 모두 채우면 한층 더 단정하고 클래식한 아웃핏을 줄 수 있는 제품!

 

 

 

<좌> 아이유 인스타   <우> 다이애그널

아이유 니트 - 다이애그널 DIAHONAL 

 

호텔델루나의 '장만월'을 떠올리는 힙한 니트& 나시 패션을 선보인 아이유. 슬리브리스 나시에 시원한 소재의 니트 탑과 벨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니트 탑은 다이애그널 제품.

 

아이유가 선택한 컬러감이 믹스 된 유넥 니트 탑은 끝단 사선 컷팅과 자연스러운 올 풀림 디테일이 매력적인 제품. 게다가 허리 라인에 슬림한 패턴이 가미되어 있어 허리라인을 한층 얇아보이게 만들어준다. 단품으로 착용해도 좋지만 아이유처럼 이너가 살짝 보이도록 착용해주는 것도 추천!

 

 

 

 

 

[사복탐구] 블랙핑크 제니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걸까?

블핑 제니 사복 어디꺼? 그녀가 PICK 한 패션 브랜드 대공개! 탁월한 패션 센스와 사복 핏으로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을 선보이는 제니. 제니가 입고 착용한 다양한 브랜드 중에

trendment.kr

 

여자 여름 코디 참고하기 딱 좋다,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BEST 3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바캉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알아보게 되는 바캉스 룩.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스타일링 참고하면, 꼭 여행 가지 않더라도 일상 속에서 여자 여름 코디로 참고하기에도

trendment.kr

 

여름 악세사리 코디 BEST 3 (feat. 손나은, 태연, 정채연)

2021년 올 여름, 셀럽들이 선택한 여름 악세사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에는 얇은 주얼리 보다는 하드한 느낌의 볼드 악세사리가 인기 좋다는 이야기만 들었는데, 실제 셀럽들은 어떤 악세

trendment.kr

 

[사복탐구] 블랙핑크 로제 사복 패션, 완벽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핫한 걸그룹 블랙핑크에서 메인보컬로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로제. 사실 로제는 음악 뿐만 아니라 옷 잘입는 사복스타로도 유명한 편. 오늘은 요즘 가장 핫 한 아티스트 로제의 청순하고 사랑스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