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블랙핑크 로제 사복 패션, 완벽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 로제 인스타그램

핫한 걸그룹 블랙핑크에서 메인보컬로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로제. 사실 로제는 음악 뿐만 아니라 옷 잘입는 사복스타로도 유명한 편. 오늘은 요즘 가장 핫 한 아티스트 로제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사복 패션들에 대해 리뷰해보자. 어떤 포인트를 가지고 사복 패션을 매치하는지 알아본다면, 왜 그녀의 사복 패션이 완벽할 수 밖에 없는지 알 수 있을 듯!

 


 


| 블랙핑크 로제 사복 패션 point 1 -  다양한 데님 활용 

 

로제 사복 패션에서 가장 자주 보이는 아이템을 꼽으라면 데님을 꼽을 수 있을 듯하다. 평소 개미허리로 유명한 로제는 주로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를 착용해 본인의 매력을 더욱 강조해 드러내는 편. 

데님 소재를 활용해 브라톱과 숏츠를 청청으로 맞춰 착용하는 가하면 여성스러운 무드가 가득한 패턴 원피스와 함께 레이어링 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부분도 눈여겨 볼 것.

 

 


| 블랙핑크 로제 사복 패션 point 2 -  대세는 크롭탑 스타일링 

 

로제가 데님만큼이나 애정하는 패션템은 다름 아닌 크롭탑! 크롭탑하면 로제가 떠오를 정도로 다채로운 크롭탑 패션을 선보이는 로제는 심플한 크롭탑에 데님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쿨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가하면, 사랑스러운 러플과 리본,퍼프가 달린 크롭 블라우스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아웃핏을 선보이기도 한다. 

속살이 보이는 크롭탑이 부담스럽다면 로제처럼 이너로 브라탑을 착용한 후 입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 블랙핑크 로제 사복 패션 point 3 -  진짜 포인트는 역시 악세사리 


밋밋한 스타일링에 한 가지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로제의 액세서리 스타일링법을 눈 여겨 보자. 로제는 바캉스 갈 때 입기좋은 플로럴 원피스에 볼 캡을 매치하거나 심플한 룩에 볼캡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그뿐 아니라 어깨선이 보이는 오프숄더와 함께 체인목걸이를 착용하거나, 편안한 맨투맨 룩에 스크런치를 착용해 한층 더 트렌디한 아웃핏을 선보이기도 했다.

 


 

 

 

[사복탐구] 블랙핑크 제니 사복 패션 모음, '그 옷' 어디걸까?

블핑 제니 사복 어디꺼? 그녀가 PICK 한 패션 브랜드 대공개! 탁월한 패션 센스와 사복 핏으로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을 선보이는 제니. 제니가 입고 착용한 다양한 브랜드 중에

trendment.kr

 

 

여자 여름 코디 참고하기 딱 좋다,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BEST 3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바캉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알아보게 되는 바캉스 룩. 스타들의 여름 바캉스룩 스타일링 참고하면, 꼭 여행 가지 않더라도 일상 속에서 여자 여름 코디로 참고하기에도

trendment.kr

 

 

티비엔 드라마, 마인 김서형 vs 이보영 패션 탐구

요즘 가장 핫 한 드라마 중 하나인 마인. (tvN 마인 프로그램 정보 바로가기) 마인은 스릴 넘치는 추리와 함께 진짜 나를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낸 흥미진진한 드라마라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