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장원영 인스타 속 사복패션 모음 '그 옷' 어디 꺼야?

@장원영 인스타그램

올 한 해 동안 MZ세대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 완벽히 자리 잡은 장원영.

비주얼 센터다운 아름다운 미모는 물론 뛰어난 자기 관리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그뿐 아니라 장원영은 트렌디한 사복 패션으로도 유명한 편. 지금부터 올해 성인이 된 아이브 장원영의 사복 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장원영 인스타그램, 어썸니즈

#장원영털모자 #장원영버킷햇 어디 꺼?

두터운 아우터로 가득 찬 겨울 룩이 조금 지겹게 느껴진다면 장원영처럼 겨울 모자를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것. 장원영은 체크 프린트 원피스와 니 삭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프레피 룩을 선보였다. 여기 애니멀 프린트 퍼 했을 더해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다. 

 

장원영이 선택한 털모자는 브랜드 '어썸니즈" 제품으로 브랜드만의 애니멀 프린트 패턴이 매력적이다. 페이크 퍼 제품으로 누구나 편하고 쉽게 착용 가능하며 장원영처럼 이마가 가려지게 뒤로 눌러 착용하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장원영 인스타그램
@ych

#장원영사복 #장원영셋업 어디 꺼?

장원영은 공항패션으로 블레이저 재킷과 카키 컬러 슬랙스 그리고 컷 아웃 저지 탑을 착용해 힙하면서도 시니컬한 무드를 선보였다. 오피스 룩으로도 제격인 셋업은 클래식을 기반으로 페미닌 한 요소를 가미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YCH 제품. 

 

장원영이 공항패션으로 선택한 YCH의 재킷은 오버사이즈 재킷은 투 버튼으로 깔끔하면서도 미니멀한 무드가 돋보인다. 재킷과 함께 착용한 YCH 하이라이즈 벨티드 스트레이트 레그 트라우저스 역시 벨트가 포인트로 한층 슬림한 레그라인 연출을 도와준다. 그뿐 아니라 와이드 한 핏으로 세련된 포멀룩으로 제격.

@장원영 인스타그램, 미우미우 홈페이지

#장원영가방 #장원영미니백 어디 꺼?

미우미우의 앰버서더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원영. 미우미우만의 러블리한 무드가 느껴지는 핑크 컬러 슬립 원피스에 하이넥 티 그리고  미우 완더 마테라쎄 나파 가죽 호보 미니 백을 착용했다. 

 

장원영이 선택한 마테라쎄 호보 미니 백은 다양한 컬러 중에서도 심플한 무드가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제품. 마테라쎄 나파 가죽 소재의 백으로 미우미우 특유의 제작기법이 들어가 입체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또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호보 모양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장원영처럼 원피스와 함께 핸드백처럼 착용해도 좋고, 내부의 가죽 어깨 끈을 활용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해 보는 걸 추천한다.

 

 

 

 

 

 

 

 

 

 

 

 

노스페이스 크롭패딩 컬러 및 사이즈 TIP! (aka. 노페 눕시 크롭)

요즘과 같은 쌀쌀한 날씨엔 두툼하면서도 가벼운 패딩이 제격이다. 구스 다운과 덕 다운 등의 보온재로 따뜻함은 물론 무겁지 않아 활동하기도 편리하기 때문. 다양한 패딩 중에서 한층 더 힙하

trendment.kr

 

겨울을 부탁해! 여성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TIP3 (feat. 제니, 차정원)

차가운 바람에 손 발이 꽁꽁 어는 게 일수인 12월이지만,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근사한 아우터를 입을 수 있기 때문. 부쩍 추워진 날씨에 맞서 든든한 보디가드가 되어 줄 여

trendment.kr

 

올 겨울 필수템, UGG 어그 부츠 추천 (타스만, 코케트, 클리어 미니)

투박한데 귀엽고, 따뜻하기까지 한 어그 부츠. 올 겨울 어그부츠는 더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유니크한 무드의 타스만부터 코케트, 그리고 클리어 미니 어그부츠까지. 다양한 종류의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