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연예인 사진으로 알아보는 바이크쇼츠 코디 팁 4

바이크쇼츠는 처음이라..
어떻게 입어야 할까?

 

올해 핫한 이슈로 떠오른 원마일웨어 룩을 한층 더 힙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한 발 빠른 셀럽들이 선택한 바이커 쇼츠를 체크해볼 것. 라이더들이 주로 입는 운동복으로 여겨진 바이커 쇼츠는 어떤 상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스포티한 무드를, 때론 네추럴한 무드를 줄 수 있다. 그럼 지금부터 센스있는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 법에 대해 알아보자.

 

 

#바이크쇼츠 어떻게 입을꺼야?

[BY 트렌드먼트] #바이크쇼츠 어떻게 입을꺼야? @fashion.co 올해 핫한 이슈로 떠오른 원마일웨어 룩을 ...

m.post.naver.com

 

@iammingki

1. 강민경 바이크 쇼츠 코디 with 오버핏 스웻셔츠

 

바이크 쇼츠가 처음이라면, 너무 튀는 색의 바이커 쇼츠보다는 블랙이나 네이비 등 어두운 계열의 쇼츠 위에 낙낙한 사이즈의 맨투맨을 입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강민경처럼 사이즈가 있는 오버핏 스웻셔츠라면 자칫 민망해보일 수 있는 힙과 허벅지라인을 커버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커 쇼츠가 망설여진다면, 기장이 조금 긴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링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doflwl

윤승아 바이크 쇼츠 코디 with 미니 드레스

 

바이커 쇼츠라고 해서 무조건 티셔츠에다가만 입으라는 법은 없다. 배우 윤승아는 바이커 쇼츠 위에 짧은 기장의 미니 드레스를 매치해 걸리시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화려한 패턴과 톡톡 튀는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입을 때는 어두운 계열 바이커 쇼츠와 블랙 워커를 착용해 너무 과하지 않게 스타일링한 그녀의 센스도 눈여겨 볼 것.

 

 

 

 

pinterest

3. 벨라 하디드 바이크 쇼츠 코디 with 재킷 그리고 스틸레토 힐

 

남들과는 다른, 조금 더 느낌있는 바이커 쇼츠 스타일링을 찾고있다면 세계적인 모델이자 셀럽인 벨라하디드와 덴마크 패션블로거 페르닐 테이스백의 룩을 체크해보자. 바이커 쇼츠를 단지 동네 마실 룩으로만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큰 착각. 벨라 하디드처럼 볼륨감 있는 재킷과 스틸레토 힐과 함께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줄 수도 있고 페르닐 테이스백처럼 벨트를 활용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말고 기억해둘 것.

 

 

@jin_a_nana

4. 나나 바이크 쇼츠 코디 with 네온 크롭 점퍼

 

바이크 쇼츠는 김나영이나 나나처럼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상의와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김나영은 요즘 패피라면 하나쯤 갖고 있다는 집업 스웨트셔츠에 바이커 쇼츠 그리고 클래식한 디올 백을, 나나는 네온 컬러 크롭 점퍼에 페니 백을 매치해 각각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어떤 상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무드를 주는 바이크 쇼츠, 지금부터 올가을까지 바이커 쇼츠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도록 하자.

 

 

 

#바이크쇼츠 어떻게 입을꺼야?

[BY 트렌드먼트] #바이크쇼츠 어떻게 입을꺼야? @fashion.co 올해 핫한 이슈로 떠오른 원마일웨어 룩을 ...

m.post.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