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염엔 원피스지! 요즘 입기 좋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3

켄달제너(@kendalljenner ) 인스타그램

무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잘 고른 원피스 하나면 충분하다.

 

원피스는 어떤 디자인과 디테일의 아이템을 고르는 가에 따라 때론 사랑스러운 무드를, 때론 섹슈얼한 분위기를 선사해 주기 때문이다. 트렌디하고 핫한 민소매 원피스부터 고급스럽고 우아한 홀터넥 원피스까지. 셀럽들이 입은 아이템 중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는 라인의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폭염엔 원피스지! 요즘 입기 좋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3

 

민니(@min.nicha), 아이린(@ireneisgood) 인스타그램

심플한데 핫 해, 슬리브리스 원피스 - 여자아이들 민니, 아이린

최근 길거리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원피스를 꼽자면 단연 슬리브리스 원피스다. 일명 민소매 원피스라고도 불리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양 쪽 팔이 드러나, 시원해 보이면서도 여리여리한 효과를 선사해준다. 여자아이들 민니는 공항 패션으로 미우미우 로고가 돋보이는 비스코스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선택했다. 블랙 컬러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하며, 스퀘어 네크라인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해준다는 점도 기억해 둘 것.

 

모델 아이린은 긴 기장에 몸에 핏하게 붙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택했다. 달라 붙는 원피스지만 아이린처럼 옆면에 슬릿 디테일이 들어간 아이템을 고르면 한층 더 편하고 활동성 있게 활용이 가능하다. 

 

두아 리파(@dualipa) 인스타그램

올드머니 룩 100배 활용, 홀터넥 원피스 - 두아 리파

힙한 무드의 원피스도 좋지만 럭셔리의 정점을 찍어 줄 우아한 여름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세계 적인 팝 스타 두아리파의 룩을 주목해 볼 것. 클래식한 올드머니 룩이 대세로 떠오른 지금,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 주는 홀터 넥 원피스는 비치나 리조트 룩으로도 제격이다. 

 

두아 리파는 화사한 화이트 플런지 홀터넥 원피스를 활용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비치 룩을 선보이는 가 하면, 반짝거리는 실크 소재를 활용한 샤이니 원피스로 쿨하면서도 멋스러운 올드머니 원피스 룩을 연출했다. 이처럼 홀터넥 원피스는 어떤 소재를 택하느냐에 따라 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상황과 장소에 맞춰 알맞은 제품을 선택해 볼 것.

 

오눅(@onnuk_), 예리(@yerimiese) 인스타그램

1+1, 원피스 +팬츠 레이어드 해보기 - 오눅, 예리

원피스도 입고 싶고 바지도 입고 싶은 그런 날이라면,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 y2k 패션을 적극 활용해 보자. 원피스와 팬츠를 레이어드 해 입어 보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아이템을 레이어드하면 사랑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 오눅은 심플한 반팔 티셔츠에 블랙 팬츠 그리고 오간자 소재의 원피스를 매치해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반면 레드벨벳 예리는 플라워 패턴 화이트 원피스에 연청 데님 진을 레이어드 해 한층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는 아이템 조합이지만 예리처럼 시원한 소재나 컬러를 활용한 다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원피스 레이어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사실.

 

 

 

 


 

 

 

공항 갈때 뭐 입지? 공항 패션 추천 코디 5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8월. 공항 패션으로 어떤 룩을 택할 지 고민이라면, 장원영부터 카즈하 그리고 산다라박까지 스타일리시한 셀럽들의 공항패션 룩

trendment.kr

 

 

휴양지에서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원피스 코디 팁 TIP

원피스 입기 좋은 여름, 하늘하늘한 롱원피스부터 시니컬한 슬립 원피스까지. 휴양지에서 입을 스타일리시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볼 것. 다양한 디자인과 디테일의 원피스는 여성스러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