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고하기 좋은 '요즘 티셔츠' 스타일링 (feat. 빈티지 티셔츠, 크롭 티셔츠 등)

미연(@noodle.zip) 인스타그램

여름의 한 가운데, 티셔츠만큼이나 활용성 좋고 시원한 아이템이 있을까.

 

누구나 한 벌쯤은 가지고 있을만한 베이식한 오버사이즈 티셔츠부터 단숨에 힙한 무드를 연출해 줄 빈티지 티셔츠, 크롭 티셔츠까지. 지금 딱 참고하기 좋은 '요즘 티셔츠'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주목해 볼 것. 개성있으면서도 한여름 스타일을 더욱 쿨하게 업그레이드 해 줄 티셔츠 스타일링 방법을 셀럽들의 룩을 통해 알아보자.

 

참고하기 좋은 '요즘 티셔츠' 스타일링 (feat. 그래픽 티셔츠, 크롭 티셔츠 등)

 

유아(@nyoo__sha), 이채연(@chaestival_)인스타그램

편한데 스타일리시 해, 오버사이즈 티셔츠 - 오마이걸 유아, 이채연

몸에 딱 달라붙는 베이비 티셔츠 열풍과 함께 낙낙한 무드의 오버사이즈 티셔츠의 인기가 뜨겁다.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오마이걸 유아의 코디를 체크해보자. 유아는 카고 스커트에 구찌와 아디다스 로고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로고 티셔츠를 넣어 트렌디한 아웃핏을 선보였다.

 

반면 이채연은 카키 컬러 와이드 팬츠에 오버사이즈 티셔츠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성있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이처럼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하의에 넣지 않고 빼서 매치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쿨한 꾸안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기장 또한 길기 때문에 미니 원피스 대용으로 제격이다. 

 

제니(@jennierubyjane ), 효민(@hyominnn )인스타그램

힙한 여름 룩의 정석, 크롭 티셔츠 - 제니, 효민

배꼽이 보이는 짧은 기장으로 '베이비 티셔츠'라고도 불리는 크롭 티셔츠는 마치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떠올리게 한다. 제니는 동물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크롭 티셔르테 발목까지 내려오는 프릴 스커트를 활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키치한 크롭 티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효민 역시 I LOVE PK가 적힌 화이트 크롭티에 화이트 팬츠 그리고 플랫폼 샌들을 매치했다. 이 때 양말은 레드 컬러로 티셔츠의 하트 컬러와 색을 맞춘 센스도 눈여겨 볼 것. 크롭 티셔츠를 활용할 때 효민처럼 원컬러로 톤을 맞추면 멋스러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티셔츠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 두자.

 

기은세(@kieunse), 고민시(@gominsi)인스타그램

요즘 대세, 빈티지 티셔츠 - 기은세, 고민시

Y2K 스타일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그때 그 시절'이 떠오르는 빈티지 티셔츠의 인기도 급상승했다. 기은세는 빈티지한 이미지와 문구가 새겨진 티셔츠에 쇼츠와 양말을 더했다. 그녀처럼 티셔츠의 그래픽에 사용된 컬러와 비슷한 하의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줄 수 있으며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반면 고민시는 빈티지한 무드가 가득한 하트 그래픽 티셔츠를 우아한 튤 스커트와 함께 연출했다. 이처럼 빈티지한 티셔츠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아이템과 연출해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올 여름,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각기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빈티지 티셔츠를 활용해 다양한 아웃핏을 연출해보자.

 

 

 


 

 

유니크한데 힙해, 바디수트 코디 스타일 3

올 여름 남들보다 핫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다면, 바디 수트를 주목해 볼 것. 마성의 아이템으로 불리는 바디 수트는 편안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연출해 줘 한 번 입으면 계속 입게 된다고 한

trendment.kr

 

 

폭염엔 원피스지! 요즘 입기 좋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3

무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잘 고른 원피스 하나면 충분하다. 원피스는 어떤 디자인과 디테일의 아이템을 고르는 가에 따라 때론 사랑스러운 무드를, 때론 섹슈얼한 분위기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