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크한데 힙해, 바디수트 코디 스타일 3

리사(@lalalalisa_m), 화사(_mariahwasa) 인스타그램

올 여름 남들보다 핫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다면, 바디 수트를 주목해 볼 것.

 

마성의 아이템으로 불리는 바디 수트는 편안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연출해 줘 한 번 입으면 계속 입게 된다고 한다. 또 수영복이라는 인식보다는 다른 패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일상복처럼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블랙핑크 리사부터 여자아이들 우기, 태연 등 셀럽들이 선택한 유니크한 바디 수트 코디 스타일 방법에 대해 지금 알아보자.

 

유니크한데 힙해, 바디수트 코디 스타일 3

 

우기(@yuqisong.923), 태연(@taeyeon_ss) 인스타그램

바디 수트와 찰떡! 데님 팬츠 활용 하기 - 여자아이들 우기, 태연

최근 바디 수트를 일상복처럼 즐기는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스타들의 공항 패션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여자아이들 우기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보디수트에 데님 팬츠를 공항 패션으로 활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선보였으며, 태연 역시 원피스 수영복 형태의 바디 수트를 와이드한 데님과 함께 매치했다.

 

이처럼 바디 수트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더욱 쿨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우기처럼 하이웨스트 진을 입는 것도 좋지만, 태연처럼 청바지를 골반에 걸쳐 바디 수트와 팬츠 사이의 공간이 보이도록 연출하면 더욱 힙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는 사실.

 

경리(@gyeongree), 이하이(@leehi_hi) 인스타그램

티셔츠인 듯 아닌듯, 톱으로도 OK - 경리, 이하이

바디 수트는 원피스 형태로 구성되어 있지만 밑 부분의 잠금을 해제하면 티셔츠로도 활용이 가능한 잇 템이다. 또 이하이나 처럼 밑 부분을 과감하게 팬츠 밖으로 빼 연출하면 한층 더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하이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하늘색 컬러 바디 수트를 티셔츠처럼 연출한 후 팬츠를 로우라이즈로 연출해 펑키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혹 이하이의 스타일이 조금 과하게 느껴진다면 경리처럼 밑 부분이 길지 않는 바디 수트를 선택해 보는 걸 추천한다. 하지만 여기서 기억해야 할 부분은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든 로우라이즈를 활용하는 것이다. 또 골반이 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닝닝(@imnotningning) 인스타그램

톤온톤 컬러 활용하기 - 에스파 닝닝 

팬츠와 함께 매치하는 바디 수트 스타일링도 좋지만 한층 더 고급스러운 바디 수트 스타일링에 도전하고 싶다면, 닝닝처럼 톤온톤 컬러를 활용해 볼 것. 닝닝은 누드와 블랙 컬러 조합을 활용했다. 누드 컬러 바디 수트 위에 크롭 톱과 스커트를 매치한 것.

 

그뿐 아니라 스커트 컬러를 니트 소재 크롭 톱과 비슷한 색상으로 맞춰 마치 한 벌처럼 보이는 바디 수트 룩을 완성했다. 닝닝처럼 심플한 누드 컬러 바디 수트에 적절한 톤온톤 컬러 조합을 활용하면 더욱 멋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 둘 것. 

 

 

 


 

[사복탐구] 인간 바비인형, 장원영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zip

최근 MZ 세대의 아이돌 중 아이돌을 고르라고 한다면, 인간 바비인형으로 불리는 장원영을 빼 놓을 수 없다. 4세대 아이돌 그룹 아이브를 스타덤에 올려놓은 장본인이기도 하다. 춤이면 춤, 노래

trendment.kr

 

 

 

폭염엔 원피스지! 요즘 입기 좋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3

무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잘 고른 원피스 하나면 충분하다. 원피스는 어떤 디자인과 디테일의 아이템을 고르는 가에 따라 때론 사랑스러운 무드를, 때론 섹슈얼한 분위기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