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양지에서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원피스 코디 팁 TIP

김나영(@nayoungkeem) 인스타그램

원피스 입기 좋은 여름, 하늘하늘한 롱원피스부터 시니컬한 슬립 원피스까지. 휴양지에서 입을 스타일리시한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볼 것.  다양한 디자인과 디테일의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무드는 물론 화사한 인상을 선사해준다. 또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원피스는 청량한 느낌까지 풍기도록 도와준다는 사실.

 

블랙핑크 제니, 오마이걸 유아, 기은세 등 트렌디한 스타일로 잘 알려진 셀럽들의 sns를 통해 원피스 코디 TIP을  얻어보자.

 

휴양지에서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원피스 코디 팁 TIP

 

기은세(@kieunse), 유아(@yoo__sha) 인스타그램

길면 길수록 좋아, 맥시 롱 원피스 - 기은세, 오마이걸 유아

올 여름 이국적인 휴양지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롱 원피스는 필수템 중 하나다.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롱 원피스를 더욱 멋스럽게 소화하고 싶다면 기은세처럼 클래식한 무드의 라피아 햇을 더해 볼 것. 기은세는 화사한 옐로 컬러 롱 원피스에 보터햇과 피셔맨 샌들을 매치해 힙한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조금 더 청순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오마이걸 유아처럼 스퀘어넥 원피스를 체크해 볼 것. 유아는 스퀘어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플로럴 패턴 롱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이처럼 풍성한 퍼프 숄더와 스퀘어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롱 원피스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제격이다.

 

제니(@jennierubyjane), 서현(@seojuhyun_s) 인스타그램

미니원피스로 스타일은 물론 활동성까지 챙기기 - 제니, 서현

조금 더 활동적인 여행지를 선택했다면 롱 원피스에 비해 활동성이 좋은 미니 드레스를 골라 볼 것. 제니는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라일락 컬러 미니 원피스를 활용했다. 플랫폼 슈즈 역시 라일락 컬러로 맞춘 센스도 눈여겨 볼 것. 이처럼 전체적인 몸의 라인이 드러나는 미니 원피스에 플랫폼 슈즈를 활용하면 한층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미니 원피스만 달랑 입기는 조금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서현처럼 긴 핸드워머를 추가해보자. 서현은 얇은 어깨끈의 비비드한 미니 원피스와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자칫 심플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핸드워머를 추가해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한 것. 

 

 

마리아 칼벳(@maria.calvet), 켄달 제너(@kendalljenner) 인스타그램

우아한 무드 UP! 슬립 원피스 - 마리아 칼벳, 켄달 제너

드레스의 이너나 잠옷으로 사랑받아 온 슬립 원피스의 인기가 뜨겁다. 슬립 원피스는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모습까지 동시에 연출 가능하기 때문. 인플루언서 마리아처럼 심플한 블랙 컬러 원피스를 활용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세련된 아웃핏을 연출해보자. 끈 소매와 깊이 파인 가슴 라인이 부담스럽다면, 켄달 제너처럼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슬립 원피스를 고르는 것도 추천한다.

 

켄달제너는 가슴 부분에 사랑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 들어간 슬립 원피스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잘 고른 슬립 원피스 하나면 리조트 룩으로도 이브닝 룩으로도 제격. 휴양지에서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폭염엔 원피스지! 요즘 입기 좋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3

무더운 여름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잘 고른 원피스 하나면 충분하다. 원피스는 어떤 디자인과 디테일의 아이템을 고르는 가에 따라 때론 사랑스러운 무드를, 때론 섹슈얼한 분위기

trendment.kr

 

여름휴가 해외여행 가서 뭐 입지? 참고할만한 연예인 바캉스룩 BEST 3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인 7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여름엔는 경쾌하고 가벼운 룩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국내 뿐 아니라 그간 방문하지 못했던 해외로의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이라면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