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룩 #캠퍼스룩의 정석, 노윤서 사복 패션 따라하기

노윤서(@rohyoonseo) 인스타그램

<우리들의 블루스>에 이어 <일타 스캔들>까지. 촬영하는 작품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MZ 아이콘으로 떠오른 노윤서. 작품 속 연기력만큼이나 뛰어난 사복 패션 또한 화제다. 실제로 데뷔 후 고등학생 역할을 주로 맡은 노윤서는 사실 지난해 졸업한 미대생으로, #캠퍼스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학부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노윤서는 예쁘고 청순한 외모와 달리 평소 털털하고 힙한 패션을 즐겨입기로도 유명하다. 그럼 지금부터 노윤서의 #캠퍼스룩 #데일리룩 속 사복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데일리룩 #캠퍼스룩 의 정석, 노윤서 사복 정보가 궁금하다면?

 

노윤서(@rohyoonseo) 인스타그램, 르비에르 공식 홈페이지

#노윤서가죽자켓 #노윤서자켓 어디 꺼?

편안한 스타일을 즐기는 노윤서가 주로 즐겨 입는 아이템은 바로 가죽 재킷이다. 주로 가죽 재킷에 데님 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한다. 졸업 전시 기간에는 블랙 가죽 재킷에 크롭트 톱을, 런닝맨 촬영장에서는 광택이 느껴지는 가죽 재킷에 연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쿨한 무드를 연출했다.

 

노윤서가 선택한 가죽 재킷은 르비에르 스티치 레더 재킷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시니컬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브레스트 양쪽엔 아웃포켓고 자켓 밑단에 벨트가 눈여겨 볼 포인트. 또 트렌디한 크롭 기장으로 제작되어 하이웨스트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가격 : 46만 원

 

노윤서(@rohyoonseo) 인스타그램,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

#노윤서가방 #노윤서핸드백 어디 꺼?

캐주얼한 캠퍼스룩은 물론  성숙하고 미니멀한 무드의 룩도 제대로 소화하는 노윤서. 그녀는 지금 같은 간절기 입기 좋은 크롭 재킷에 데님 팬츠 그리고 깔끔하고 모던한 미니백을 매치해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녀가 선택한 가방은 하이엔드 브랜드, 프라다의 신상 백인 문 패딩 나파 가죽 백.

패딩을 댄 나파 가죽으로 제작한 핸드백으로 부드럽고 심플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프라다의 시그너처 로고인 트라이앵글 로고 프레임이 잠금장치가 포인트. 너무 여성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제작되 캐주얼한 룩에는 물론 데일리룩에 들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핸드백이다. 

 

가격 : 3백 45만 원

 

노윤서(@rohyoonseo) 인스타그램, 스투시 공식 홈페이지

#노윤서비니 #노윤서모자 어디 꺼?

평소 비니나 볼캡은 노윤서가 좋아하는 액세서리 아이템 중 하나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티셔츠 위에 헌팅캡을 쓰거나 펑키한 네크리스를 매치해 힙한 느낌을 선보이기도. SNS 속 노윤서는 핑크색 코듀로이 팬츠에 베이식한 블랙 비니를 매치해 센스있는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그녀가 선택한 비니는 핫한 스트릿 브랜드, 스투시 제품.

 

클래식한 핏의 비니로 스투시 로고가 중앙에 새겨져 있다. 100% 아크릴 소재로 제작돼 살에 닿아도 까칠거리지 않으며,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티셔츠부터 셔츠 혹은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와 함께 착용했을 때 트렌디하고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 : 5만원 대

 

 

 


 

여친룩의 정석 #고민시 사복 패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등의 주연으로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고민시. 최근 긴 생머리를 자르고 칼단발 스타일로 시니컬한 매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돋

trendment.kr

 

참고할만한 셀럽들의 셔츠 코디 사진 모음! 셔츠 스타일링 팁

최근 크롭티의 열풍이 거세다지만 잘 고른 셔츠 하나면 봄부터 여름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박시한 실루엣의 셔츠는 편안함은 물론 쌀쌀한 에어컨 밑에서도 방패 역할을 해주기 때문.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