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국힙원탑 #아이유 인스타 속 사복 패션.zip

아이유(@dlwlrma) 인스타그램

평소 국힙원탑으로 불리며, 우리나라에서 대체 불가능한 가수가 된 아이유.

 

파도파도 끝이 없는 미담 제조기 아이유는 최근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취약계층에 3억원을 선뜻 기부하기도 했다. 이처럼 뛰어난 노래 실력만큼이나 마음도 따뜻한 아이유의 사복 패션이 궁금하다면 주목해 볼 것. 주로 여성스러운 룩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아이유의 인스타 속 사복 아이템들에 대해 지금 알아보도록 하자. 

 

국힙원탑 #아이유 인스타 속 사복 패션 어디 꺼?

 

아이유(@dlwlrma) 인스타그램, musinsa

#아이유원피스 #아이유드레스 어디 꺼?

여름과 가을 사이, 어디쯤인 요즘과 같은 계절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아이유가 선택한 바이올렛 컬러 원피스를 체크해 볼 것. 아이유는 어깨가 트여 있는 오프숄더 디자인의 원피스에 발목까지 올라오는 레더 앵클 부츠를 함께 매치해 색다른 y2k 룩을 선보였다.

 

아이유가 선택한 이 원피스는 카프리슈의 'FANCY DRESS'. 오묘한 퍼플 컬러가 매력적인 팬시 드레스는 홀터넥과 오프숄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한층 여리여리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사해 준다. 원피스 단품으로 착용해도 좋지만 쌀쌀해지는 가을엔 볼레로 카디건과 함께 레이어링하면 더욱 감각적인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가격 : 8만 9천 원

 

아이유(@dlwlrma) 인스타그램, kream

#아이유비니 #아이유모자 어디 꺼?

최근 아이유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인 '아이유의 팔레트'에서 슬리브리스 톱에 카고 팬츠 그리고 힙한 스트릿 느낌이 물씬 나는 비니를 함께 매치해 특유의 MZ 감성을 선보였다. 이처럼 심플한 패션 아이템에 로고가 돋보이는 비니 하나만 더해줘도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사실.

 

아이유가 선택한 비니는 독특하고 도발적인 감각의 브랜드, 크롬하츠의 '홀스슈 플러스 자수 니트 비니'. 시즌 별로 차이는 있지만 크롬하츠의 기본 라인으로 매 시즌 발매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크롬하츠만의 시그너처 문양인 홀스슈 로고와 사이드의 크롬하츠 플러스 문양이 포인트. 울 소재 100%로 제작되어 지금부터 추운 한 겨울철에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

 

가격 :  30만원 대(발매가)

 

아이유(@dlwlrma) 인스타그램, lf mall

#아이유니트 #아이유스웨터 어디 꺼?

평소 수수하고 깔끔한 니트나 스웨터 아이템을 주로 착용하는 아이유. 최근 화보 촬영장에서 독특한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의 패치워크 니트에 데님 진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귀여운 간절기 패션을 선보였다. 할머니 옷장을 연상시키는 빈티지한 무드의 니트는 하우스 브랜드 겐조의 '패치워크 버블 슬리브 니트'.

 

100% 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릴랙스 핏으로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 리브드 크루넥 디자인과 멀티 컬러로 키치한 분위기까지 선사해주는 니트. 평소 유니크하면서도 독특한 패치워크 디자인의 니트 스웨터를 찾고 있었다면 아이유가 선택한 겐조 패치워크 버블 슬리브 니트를 선택해 볼 것.

 

가격 : 1백 40만원 대

 

 

 

 

 


 

 

 

[사복탐구] 간절기 따라하고 싶은 #고윤정 인스타 속 사복 패션.zip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고윤정. 그녀는 최근 드라마 '무빙'에서도 큰 활약을 보이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중이다. 고윤정은 데뷔 때부터 인형을 닮은 외모로도

trendment.kr

 

 

 

#한소희가방 으로 유명한 찰스앤키스 숄더백

최근 MZ 세대에서 가장 핫 한 여자 연예인을 꼽자면, 단연 한소희다. 하이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는 것은 물론,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의 글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