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복탐구] 일상이 화보, 태연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zip

태연(@taeyeon_ss) 인스타그램

평소 트렌디한 사복 패션부터 연습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태연.

 

본인의 sns 계정은 물론 메인 mc로 있는 '놀라운 토요일'에서도 각양각색 다양한 룩을 보여주고 있다. 그중에서도 태연이 사복 패션으로 선택한 나시 탱크 톱과 가방 그리고 스커트가 궁금하다면 주목해 볼 것. 데일리 룩으로도, 워크 웨어로도 충분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태연의 사복 아이템에 대해 지금 알아보자.

 

태연 인스타 속 '그 옷' 어디 꺼야?

 

태연(@taeyeon_ss) 인스타그램, 파페치

#태연탱크톱 #태연나시 어디 꺼?

데뷔 10년이 넘은 베테랑 아이돌답게 평소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연습실 룩을 자주 선보이는 태연. 그녀는 로고가 새겨진 메쉬 소재 탱크 톱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 트레이닝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를 활용해 쿨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나시 탱크톱은 해외 브랜드, 꾸레쥬의 메시 패널 로고 탱크 탑.

 

꾸레쥬 메시 패널 로고 탱크 톱은 앞면의 로고 패치와 함께 새겨진 로고가 포인트다. 라운드 넥으로 얼굴형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나시 중 하나. 또 통기성이 좋은 메시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여름철에도 한층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 : 20만원 대

 

태연(@taeyeon_ss) 인스타그램, 루이 비통 official site

#태연가방 #태연숄더백 어디 꺼?

멋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오피스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태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태연은 블랙 민소매 베스트에 카고 미니 스커트 그리고 블랙 컬러 숄더 백을 믹스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이 날 태연이 선택한 핸드백은 하우스 브랜드, 루이 비통의 신제품 '삭 스포츠 백'이다.

 

루이 비통 하우스의 고유한 아카이브에서 영감 받은 삭 스포츠 백은 곡선 형태의 빈티지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양각 처리 된 모노그램 로고와 앙프렝뜨 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한층 레트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방. 게다가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 공간을 지니고 있어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가격 : 3백 55만 원

 

태연(@taeyeon_ss) 인스타그램, raive official site

#태연스커트 #태연카고치마 어디 꺼?

완벽하게 꾸민 룩도 좋지만 수수하고 소탈한 룩도 잘 소화해 내는 태연. 몇 주 전 유니크하고 키치한 무드의 프린팅 티셔츠에 발목 기장까지 내려오는 카고 스커트와 볼 캡을 활용해 힙한 원 마일 웨어 룩을 선보였다. 태연이 착용한 캐주얼한 매력의 카고 스커트는 디자이너 브랜드, 레이브의 카고 시어링 스커트.

 

발 목까지 내려오는 롱한 기장으로,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허리가 밴딩으로 이루어져 있어 체형에 상관없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허리에 드로우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 조절이 용이한 편이다. 또 롱 기장임에도 불구하고 백 슬릿을 더해 활동성 또한 높인 카고 스커트. 

 

가격 : 14만 8천 원

 

 

 


 

 

[사복탐구] 인간 바비인형, 장원영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zip

최근 MZ 세대의 아이돌 중 아이돌을 고르라고 한다면, 인간 바비인형으로 불리는 장원영을 빼 놓을 수 없다. 4세대 아이돌 그룹 아이브를 스타덤에 올려놓은 장본인이기도 하다. 춤이면 춤, 노래

trendment.kr

 

 

[사복탐구]겨울 쿨톤의 정석, 에스파 윈터 인스타 속 사복 패션 모음.zip

첫 등장부터 광야 세계관으로 큰 이슈를 모은 에스파 윈터. 이번에는 'spicy'라는 음반을 통해 새로운 컨셉으로 컴백했다. 신곡 뮤비 뿐 아니라 평소 일상 스타일링에서도 하이틴 무드를 연출하며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