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세사리

스카프의 계절 가을! 트렌디한 간절기 스카프 활용법 3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가을 날씨엔 스카프가 제격. 일교차가 큰 간절기엔 체온 유지를 위해 스카프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본래 스카프의 기본 용도는 목을 감싸는 것이지만 소재와 크기에 따라 헤어 액세서리나 숄처럼 착용할 수 있는데 한층 더 센스 있는 스카프 활용법이 궁금하다면? 오늘 콘텐츠를 주목해 볼 것.

 

오늘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매력을 지닌 패션 아이템, 스카프 스타일링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간절기 스카프 활용법 1. 무심한 듯 목에 두르기 - 슬기

@슬기 인스타그램

캐주얼한 스웻셔츠와 데님 진에 실크 스카프를 매치한 레드벨벳 슬기. 이젠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나 원피스에만 스카프를 매야 한다는 고정관념은 버려도 좋을 듯하다. 슬기는 블랙 스퀘어 패턴이 들어간 스카프로 심플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줌과 동시에 클래식한 무드를 선보였다.

 

이처럼 평소 슬기처럼 데님 진이나 스웻셔츠 등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면 컬러 포인트가 가미된 스카프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간절기 스카프 활용법 2. 헤어 액세서리로 활용하기 - 효민

@효민 인스타그램

스카프를 목에 두르는 것이 아닌 머리에 묶어 헤어 액세서리로 활용한 효민. 효민은 전반적으로 어두운 룩에 세 가지 컬러가 가미된 스카프를 활용해 색다른 포인트를 주거나 아이보리 재킷과 비슷한 컬러의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는 스타일링은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경쾌한 분위기를 형성해 매 시즌마다 환영받는 패션. 머리카락과 함께 매듭을 짓거나 땋아 연출하면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해 둘 것.

 

간절기 스카프 활용법 3. 어깨에 둘러 연출하기 - 수지

@수지 인스타그램

정사각형 모양의 스카프는 어깨에 둘러 연출하면 한층 더 트렌디한 느낌을 주기 좋다. 수지는 블랙 바이커 재킷에 스카프를 어깨에 두르거나 프릴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조금 더 힙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수지처럼 스카프를 비대칭으로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참고로 수지가 선택한 레드 &블루 컬러의 에르메스 스카프처럼 패턴이 들어가 있는 스카프를 선택했다면 심플한 컬러의 옷을 선택해 전반적인 룩의 밸런스를 조율해 주는 것이 베스트.

 

 

 

 

 

 

 

 

 

 

 

아이유, 수지가 고른 올 겨울 뽀글이 방한템 #플리스 #후리스

10월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빠르게 찾아온 추위로 인해 당황스러운 요즘. 추워진 날씨에 발맞추어 따뜻한 방한 템을 찾고 있다면?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 재킷을 주목해보자. 플리스는

trendment.kr

 

가을 필수템 중 하나, 지금 딱 신기 좋은 가을 부츠 BEST 3!

드디어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바로 가을! 스타일리시한 롱부츠부터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웨스턴 부츠까지.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할 수 있다.

trendment.kr

 

[사복탐구] 오징어게임 최대 수혜자, 정호연 인스타 속 사복 패션 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엄청난 흥행을 하며 미국 시장 인기 순위 1위를 휩쓸고 있다. '오징어 게임'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사람을 꼽자면? 극 중 탈북민 '새벽' 역으로 나

trendmen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