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 수지가 고른 올 겨울 뽀글이 방한템 #플리스 #후리스

10월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빠르게 찾아온 추위로 인해 당황스러운 요즘. 추워진 날씨에 발맞추어 따뜻한 방한 템을 찾고 있다면?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 재킷을 주목해보자. 플리스는 양모의 길고 부드러운 털을 곱슬거리게 한 천으로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뛰어난 직물 중 하나이다.

 

또한 다른 직물들에 비해 무게감이 적고 가벼워 활동성 또한 좋은 편. 오늘은 핫 한 셀럽들이 선택한 플리스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요즘 대세, 아이유 X BLACK YAK

블랙야크 인스타그램 / 공식 홈페이지

사랑스러운 음원 '스트로베리 문'으로 돌아온 아이유가 선택한 겨울 플리스 제품은 블랙야크의 마카롱 듀오 플리스 다운 후디 자켓. 아이유가 선택한 라일락 컬러 아우터는 남녀공용 리버시블 플리스 제품으로 K-r PET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다. 

 

소프트한 느낌의 쉐르파 플리스 소재와 플레인 조직의 우븐 소재를 양면 겉감으로 사용해 두 가지 형태로 연출이 가능하며, 세미 오버핏 후드 집업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주기 좋은 아이템 중 하나! (블랙야크 홈페이지)

 

국민 첫사랑, 수지 X K2

K2 인스타그램 / 공식 홈페이지

청순한 외모로 '국민 첫사랑'으로 유명한 가수 겸 배우 수지. 수지는 뽀송 뽀송한 아이보리 컬러 플리스에 체크 패턴 셔츠와 퀼팅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수지가 선택한 플리스는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비숑 플리스.

 

안감이 적용된 플리스 자켓으로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플리스 재킷이다. 또한 WWF와 콜라보한 친환경 상품으로 가슴 부분의 우븐 패치 포켓이 귀여운 제품. (K2 홈페이지)

 

분위기 여신, 고민시 X NEPA

네파 인스타그램 / 공식 홈페이지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배색 플리스를 찾고 있다면, 고민시가 선택한 레드 컬러 플리스 재킷을 체크해 볼 것. 배우 고민시가 선택한 플리스 재킷은 NEPA의 C-TR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재킷으로 원단 겉면은 보아 플리스, 백 면은 소프트한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를 본딩 하여 제작된 제품이다.

 

가슴 포켓에 배색 컬러를 적용해 한층 더 트렌디한 느낌을 주었으며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착용 시 편안한 착용감을 느껴볼 수 있는 플리스 자켓이다. 게다가 하이넥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온력은 덤! (네파 홈페이지)

 

 

 

 

 

 

 

 

 

 

가을 필수템 중 하나, 지금 딱 신기 좋은 가을 부츠 BEST 3!

드디어 부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바로 가을! 스타일리시한 롱부츠부터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웨스턴 부츠까지.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할 수 있다.

trendment.kr

 

모니카부터 노제까지?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사복 스타일 분석

최근 방송 프로그램 화제성 1위에 등극하며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Mnet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하 줄여서 스우파!) 스우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서

trendment.kr

 

간절기 트렌치와도 찰떡궁합!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 TIP 3

시원하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살살 불어오는 요즘. 가을 원피스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에디터가 추천하는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 팁을 체크해 보면 어떨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

trendment.kr